과정소개

3D 캐릭터 노말 / 노말포폴 과정

REAL-TIME GAME CHARACTER

3D캐릭터 노말반 (기수제 / 4개월 과정)

 - 3ds Max / ZBrush / Substance painter / Marmoset Toolbag
    등의 툴 들을  활용하여,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검은사막과 같은
    게임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며 1점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수 강 대 상
    노말맵 캐릭터 제작 경험이 없으신 분.

    타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적은 있으나,
    툴 또는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어려우신 분.

    과거 포트폴리오 제작 경험이 있으나,
    다년간 노말맵 캐릭터를 제작 해본 적이 없으신 분.



3D캐릭터 노말포폴반 (수시제 / OO월 과정)

 - 구직 시 활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하루 평균 7~8시간 작업을 기준으로 3~4개월에 
    1점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수 강 대 상
    본원의 정규 노말반에서 1점의 노말맵 캐릭터를 완성하신 분.
    타 학원 또는 독학으로 일정 수준 이상의 노말맵 포트폴리오를

   1점 이상 완성해 보신 분.
    현업에서 노말맵 프로젝트에 근무 중이거나, 근무하셨던 분.

3D 캐릭터 로우미들 (손맵) 과정

HAND PAINTING STYLE GAME CHARACTER

캐릭터 로우미들반 (수시제 / 00개월)

- 3ds Max, 포토샵, 바디페인터 등의 툴을 활용하여
    원신, 마인크래프트, 메이플스토리M, 세븐나이츠 같은 게임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며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 수 강 대 상
    로우미들 캐릭터 제작 경험이 없으신 분.

    타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적은 있으나,
    툴 또는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어려우신 분.
     
    과거 포트폴리오 완성 경험이 있으나,
    다년간 로우미들 캐릭터를 제작해본 적이 없으신 분.


캐릭터 로우미들 포폴반 (수시제 / 00개월)

- 손맵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하루 평균 7~8시간 작업을 기준으로 1~2개월에 1점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수 강 대 상
    강사님과의 면담 후 수강 여부가 결정됩니다.

3D 배 경 과 정

GAME ENVIRONMENT

반 실사 / 손맵 배경반 (수시제 / 00개월)

 - 3ds Max, 포토샵 등의 툴을 활용하여
    원신, 리니지2M, 메이플스토리M, 세븐나이츠 와 같은 게임의
    배경을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며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 수 강 대 상
    게임 배경 제작 경험이 없으신 분.

    타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적은 있으나,
    툴 또는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어려우신 분.
     
    과거 포트폴리오 제작 경험이 있으나,
    다년간 게임 배경을 제작해본 적이 없으신 분.


노말 배경반 (수시제 / 00개월)

 - 예제를 통하여 3ds Max, ZBrush, Substance painter/designer,
    UE4, Unity 등의 툴 들을 배우고 활용하여,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검은사막, 라스트 오브 어스 와 같은 게임의 배경을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 예제를 마치신 분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이 있는 학생분들은 
      노말맵 포트폴리오 Scene을 제작합니다.

- 수 강 대 상

     반 실사 배경 제작이 가능하신 분.

    타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적은 있으나, 

    툴 또는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어려우신 분.

    과거 포트폴리오 제작 경험이 있으나, 다년간 노말맵 배경을

    제작해본 적이 없으신 분. 

3D 게임 이펙트 과 정

GAME EFFECT

이펙트반 (수시제 / 00개월)

 - 실무에서 주로 제작하는 이펙트들을 소스 제작부터 엔진에서의 적용과 응용까지
   강사님의 시연, 컨펌, 피드백을 통해서 배우는 과정입니다.

 - 언리얼4의 인터페이스 및 기본 사용법.
    light, smoke,fire, blood, ice, ribbon, beam, collision, fake light,
    fade material 등 다양한 초급 ~ 고급 Material Node 제작.
    Particle System 제어.

 - 수 강 대 상
    게임 이펙트 제작 경험이 없으신 분.

    타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적은 있으나,
    툴 또는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어려우신 분.
     
    유니티 이펙트 경험은 있으나,
    언리얼 게임 이펙트를 제작해본 적이 없으신 분.

이펙트 포폴반 (수시제 / 00개월)

- 이펙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 수 강 대 상
   언리얼4 이펙트 제작이 가능하신 분.